우리경제신문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에 추가
최종편집  2017.06.28 [23:04]
배너
배너
전체기사목록기사제보
기사검색
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 찾기
기업소식   기업탐방   기업분석   신제품
기업 > 기업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동나비엔, 美 최대 건축 박람회 IBS 참가…다양한 에너지솔루션 전시
 
김연 기자   기사입력  2017/01/12 [13:43]
▲ 사진=경동나비엔

[우리경제신문 김연 기자]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글로벌 시장에서 정유년 닭의 해, 새벽을 깨우는 힘찬 행보를 시작했다.
 
경동나비엔은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17에 참가해 콘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에너지솔루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63회를 맞이한 IBS는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고, 1,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건축 박람회다. 건축 자재, 설계 시스템, 소프트웨어, 난방 기기 등 주택건축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미국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현지 시간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기업을 대표하여 참가해 북미 시장의 No.1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기업으로서 위상을 선보이는 한편, 건물의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환경오염은 줄이는 다양한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였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를 중심으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 건물 내 냉난방 제어는 물론, 조명, 가스 제어를 통한 에너지 절감과 홈 뷰, 외출 방범, 침입 감지 등 안전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나비엔 홈 IoT’를 선보이며 건물 에너지 관리에 대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주목 받았다.
 
경동나비엔만의 특화된 홈 IoT허브를 중심으로 구현되는 ‘나비엔 홈 IoT’는 홈 네트워크,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경동나비엔의 모든 보일러 제품과 연동이 가능해 편리함과 에너지 관리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점차 확대되는 스마트 홈 시장에서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콘덴싱 기술력 또한 선보였다. 이미 콘덴싱온수기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인 98.8%의 탁월한 열효율을 선보이며 No.1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지만, 더욱 다양한 난방 및 온수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겠다는 것.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NPE와 콘덴싱보일러 NHB를 전시했으며, 상업용 시장에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캐스케이드 시스템도 선보였다.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를 병렬로 연결해 중대형 보일러의 역할을 대체하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설치 현장에 따라 20~40%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고효율의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이다. 이미 프린스턴 대학 및 메리어트 호텔 등 미국 내 학교 및 상업시설에 설치돼 그 효율성을 인정 받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미2사단 캠프케이시에 512대를 설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사장은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동나비엔은 주거 환경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 난방과 관련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사물인터넷 기술 등 관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난방은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생활 환경 속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마이피플 마이피플 페이스북 페이스북 싸이월드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1/12 [13:43]  최종편집: ⓒ 우리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Entertainment
김숙, 뉴스킨 다이어트 프로그램 ‘TR90’ 홍보모델 발탁
메인사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 / 양미란 기자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20대 기 죽이는 광채 민낯 ‘화제’
메인사진
배우 김희선이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40대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비현실 동안 ... / 양미란 기자
박보검-김연아, ‘썸머 커플룩’ 화제…“넘나 잘 어울려”
메인사진
‘국민 남친’ 배우 박보검과 ‘국민 여친’ 김연아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썸머 커플룩을 선보여 화제다. &nbs ... / 김연 기자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08377)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604호 ㅣ 대표전화 : 02-857-0567 ㅣ 등록번호 : 서울다 10161 ㅣ 등록일자 : 2011년 02월 18일
발행인 : (주)제이에스에스미디어 조대형 ㅣ 편집인 : 조대형 ㅣ 개인정보관리책임·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진호
Copyright ⓒ wooriecon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