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경제신문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에 추가
최종편집  2019.06.25 [07:04]
배너
배너
전체기사목록기사제보
기사검색
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 찾기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할리스커피, 카페식 메뉴 강화…샌드위치 4종 출시
 
양미란 기자   기사입력  2019/04/15 [12:38]
▲ 사진=할리스커피


[우리경제신문 조대형 기자] 할리스커피가 카페에서 식사하는 이른바 카페식(食)을 즐기는 2030 소비자 공략을 위해 샌드위치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3월, 카페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트렌드를 살펴보고자 할리스커피가 오픈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해 서울, 수도권 거주 2030 남녀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80.2%가 최근 3개월 내 카페에서 식사를 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카페식으로 즐겨 먹는 메뉴를 묻는 질문에는 전체의 80.3%가 ‘베이커리류(샌드위치, 빵 등)’를 꼽았다.

 

이처럼 카페가 단순히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서 식사까지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돼 할리스커피에서는 고객의 라이프 트렌드를 기반으로 샌드위치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페스토 햄 모짜렐라’ 샌드위치는 바질페스토를 바른 파니니에 터키햄과 모짜렐라 치즈, 선드라이 토마토를 두둑하게 채워 넣은 핫샌드위치이다. 바질페스토의 풍미와 치즈의 담백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단품 가격은 6000원이다.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16시간 저온 숙성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치아바타 빵 속에 올리브 슬라이스를 넣어 기존 치아바타와 차별화했다. 베이컨과 웨지감자, 양파 슬라이스, 모짜렐라 치즈로 담백하게 속을 채워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핫샌드위치다. 단품 가격은 6200원이다.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의 리뉴얼 제품인 ‘오트밀 치킨 할라피뇨’ 샌드위치는 고소하고 포슬포슬한 식감의 오트밀 포카치아 빵 속에 스위스 치즈와 함께 닭 가슴살과 베이컨, 크림소스로 버무려진 버섯과 다진 할라피뇨를 채워 넣었다. 얇게 슬라이스 된 닭 가슴살이 아닌 넓적한 닭가슴살이 들어가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매콤한 맛의 핫샌드위치다. 단품 가격은 6000원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식빵 안에 두 알의 계란이 온전히 들어간 계란 필링으로 채워져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콜드샌드위치다. 단품 가격은 4800원이다.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샌드위치 세트 메뉴’도 준비됐다. ‘페스토 햄 모짜렐라’,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오트밀 치킨 할라피뇨’ 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8500원이다. ‘에그마요’ 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7500원이다.


모든 세트 메뉴에는 카페 아메리카노(R) 1잔이 포함되며, 세트 음료 변경도 가능하다. 해당 세트 메뉴는 할리스커피 전 매장(휴게소 및 일부매장 제외)에서 이용 가능하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카페에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기존 샌드위치 메뉴를 강화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카페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지난 3년간 베이커리와 플레이트 메뉴 100여 종을 개발했다. 치킨 크림 리조또,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로제 펜네 그라탕 등 플레이트 메뉴를 판매해 카페 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마이피플 마이피플 페이스북 페이스북 싸이월드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5 [12:38]  최종편집: ⓒ 우리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Entertainment
이상민, ‘은나노스텝’ 전속 모델 재계약
메인사진
친환경 다용도 세정제 브랜드 ‘은나노스텝’의 제조사인 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는 성실하고 유쾌한 매력 ... / 양미란 기자
박보영, 무더위 식히는 촉촉한 물놀이
메인사진
코카콜라의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의 싱그러운 매력과 여름을 촉촉하게 ... / 김연 기자
지코, 리복 APAC 앰버서더 발탁
메인사진
리복이 아시아 태평양(ASIA & PACIFIC, 이하 APAC)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힙합 아티스트 겸 프 ... / 양미란 기자
유연석, 굽네피자 첫 모델 발탁
메인사진
배우 유연석이굽네피자 첫 모델로 발탁됐다.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진정성 넘치는 부드러 ... / 김연 기자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08377)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604호 ㅣ 대표전화 : 02-857-0567 ㅣ 등록번호 : 서울다 10161 ㅣ 등록일자 : 2011년 02월 18일
발행인 : (주)제이에스에스미디어 조대형 ㅣ 편집인 : 조대형 ㅣ 개인정보관리책임·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진호
Copyright ⓒ wooriecono.com. All rights reserved.